11번가 3차 TV광고의 메이킹 필름이다.
다른 광고와는 달리 이번 광고에서는 실제 소비자가 될 수 있는 젊은 모델의 애드립이 최종 광고에도 반영된 사례이다.
사실 내부에서 일정과 키워드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돌아가지 않고.. 정도를 걷겠다는 사업의지가 광고에 반영된 것 같다.
"Trust" 가 고객을 만족시키는 가장 큰 원인이 되었던 것 같다.
덕분에.. 실제 트래픽과 회원가입면에서도 평소보다. 20~30% 증가된 것 같다.
실제 TV에 나오는 광고보다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이 현장감이 있는 것 같다.


다른 광고와는 달리 이번 광고에서는 실제 소비자가 될 수 있는 젊은 모델의 애드립이 최종 광고에도 반영된 사례이다.
사실 내부에서 일정과 키워드에 대한 고민이 많았지만. 돌아가지 않고.. 정도를 걷겠다는 사업의지가 광고에 반영된 것 같다.
"Trust" 가 고객을 만족시키는 가장 큰 원인이 되었던 것 같다.
덕분에.. 실제 트래픽과 회원가입면에서도 평소보다. 20~30% 증가된 것 같다.
실제 TV에 나오는 광고보다는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이 현장감이 있는 것 같다.



덧글
그래도 재미있는 일 하시는 것 같아요.. 11street 비하인드 스토리 종종 즐겨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