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맛집 탐험 : 행주산성 원조국수 맛집 이야기

화정에서 살면서 매일 매일 출퇴근길에 보는 이 집을 한번도 가보지 않다가 비로서 가보았다.
처음에는 차가 가득차있고,, 밖에까지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어서.. 을지로역에서 흔히 볼 수있는 ... 노숙자들을 위한.. 쉼터인줄 알았다..

그러나,, 점점 원조국수에 강추가. 늘어나면서.. 주말에 처음으로 들려보았다.

일요일 저녁 한산한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크지 않은 국수집에 비해서 주차장은 1, 2관을 운영할 정도로 꽉 차있었고,, 식당안의 메뉴판은 아주 심플하게.. 비빔국수 3,000원, 잔치국수 3,000원 두가지 뿐이었고,, 선불을 내야 했다.

이 음식점의 특색은..

1. 값이 싸고..
2. 양이 많다. (일반 대접의 2배정도..)
3. 비빔국수는 특이하게.. 고추장은 본인이 입맛에 맞추어 넣게 되어 있는데.. 멸치국물맛이 앗쌀한..  잔치국수가 강추이다...
대부분 행주산성의 맛집이.. 산성 건너편의 장어집위주로 되어있는데. 가끔 출출할때 저렴한 비용으로.. 고향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주가는 명동의 할머니국수가.. 두부국수의 특색있는 맛이 장점이라면.. 행주산성 원조국수의 맛은.. 멸치와 (양파)를 혼합한 절묘한 국물의 맛이 일품이다..

오래간만에.. 강추다~~


전화 : 031-974-7228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내동
위치 : 서울에서 강변북로 타다가 인천공항 가는 도로 지나서 20미터 전방에 바로 행신_능곡으로 지나가자 마자 100미터 지점에 있다.


덧글

  • k.ho 2009/02/24 09:44 # 삭제

    꺄오! 내가 좋아하는 김치말이국슈~~~ 저 여기 꼭 갈래요!
    아~ 군침돌아.. 오늘 비도 오는데 칼국수나 먹어야겠어요! 운덕짱님도~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근데......누구랑 가지 --;
  • 浮雲 2009/04/14 10:10 #

    꼭 한번 가보세요.. 내가 같이 가드릴테니
  • 완전불친절 2010/05/02 20:52 # 삭제

    오늘 여기 갔다가 아주 불쾌한 경험만 하고 왔습니다. 먼저 돈을 내고 들어가는 방식이라 계속 줄을 기다렸는데 중간에 돈 받는 직원들이 쭉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안 쪽으로 들어갔더니 뒤늦게 발견하고 줄서요! 소리를 치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거기까지는 좋았습니다. 저희 뒤로 계산을 하더군요. 그래서 저희가 먼저인데요. 하고 뒤에 있는 분들도 그 사실을 인지했습니다.(상식적으로 새치기를 하면 뒤에 있는 분들이 가만히 있겠습니까?) 그러자 직원 말.

    "그냥 들어와 놓고 언제 줄 섰다 그래요?!!!!"

    나 원 빌어먹을!!!!!! 살다 살다 이런 거지같은 서비스는 처음 봤습니다. 돈을 다발로 준다고 해도 가기 싫은 곳입니다. 아무리 손님이 많아도 그렇지 최소한 줄을 섰는지 안 섰는지는 주변 정황을 보면 아는 거 아니겠습니까?

    너무 화가 나서 성질을 냈더니, "아 깜짝이야. 왜 소리를 지르고 그래요!"

    니 원 소리는 자기가 먼저 질러놓고 사람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매우 불쾌합니다.

    그런데 결국엔 그냥 나오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그냥 먹으려 했더니 계속 궁시렁 궁시렁 하는 겁니다.



    "미안합니다."

    이 한 마디가 필요했습니다. 언제 줄 섰냐고, 새치기 취급 당한 것은 억울하지만 바쁘니까 그럴 수 있다 이해합니다.

    그런데 그 직원 하는 말.....

    "다음에 와요!" 하면서 돈을 거슬러 주더이다.

    하......

    그 뒤로 포기했습니다.

    그냥 돈 받고 나왔습니다.

    앞으로 맛집 올라오기만 해봐라.

    두번 다시 이런 서비스!!!!!!!!!!!!!! 내 아는 수단을 총 동원해서라도 막을 겁니다!!!!!!!

    이 집 때문에 내 귀한 저녁을 놓쳤습니다!
  • 浮雲 2010/05/02 21:35 #

    워낙 사람이 많아서 서비스를 기대하기는 힘든 식당이지요.. 맛보다는 엄격하게 양으로 승부하는 곳입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1330
143
4703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