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11번가는 하여간 특이해! ( 2NE1 광고 ) 쇼핑 이야기

지마켓이 이효리를 활용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급격한 성장을 한 것처럼 후발주자인 11번가도 짧은 기간이지만 연간 거래금액 3조억원을 바라볼 정도로 급성장하고 있다.

백지영의 "총맞은 것처럼"과 11번가의 광고메세지가 자연스럽게 노래와 연결되는 시도를 하는 등 쇼핑광고에 어울리는 친근한 노래에 메세지를 담아 쉽고 재미있게 소구하는 표현방법이 새로운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경향으로 자리잡았다.

2010년 들어서는 백지영에 이어서  2NE1 을 활용한 11번가의 홍보 마케팅이 시리즈로 진행되고 있는데, 추석을 맞아 T멤버십포인트 할인과 관련한 새로운 광고가 온에어 되었다.

9월초에 발매되어 가요차트순위에 1위에 등극한 "박수쳐"의 노래에 맞추어 11번가의 할인마케팅을 소개하는 새로운 광고는 지금까지 11번가 광고의 결정판으로 완성도와 전달력이 가장 명쾌한 것 같다.

케이블TV에서 온에어 되는 30초짜리 광고의 마지막 멘트는 그 동안의 11번가의 프로모션이나 다양한 광고 컨셉을 한마디로 표현해주고 있다.

" 11번가는 하여간 특이해!! "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629
136
4696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