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이태리가죽의 한땀 한땀 : 아이패드2 수제 파우치 Innovation

갤럭시탭, 갤럭시에이스, 갤럭시2, 센스 시리즈9, 아이폰4, D700 등 유난히 지름이 많은 상반기였는데,  아이폰5 의 올해 출시가 불투명해진 관계로 올해의 마지막 지름은 아이패드2가 될 듯 하다.

이미 신청을 해놓고 6월말경에 배송이 되겠지만, 미래의 지름을 위하여 미리 케이스를 보고 있는데,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선뜻 하나를 선택하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다.

올초 바르셀로나 MWC에 전시되었던 세련된 가죽케이스들이 생각이 나서 국내 쇼핑몰에 나와있는 케이스들이 특색이 없어 보였다.

물론 해외사이트의 www.vajacases.com 의 제품도 생각해보았지만, 배송기간이 너무 길다는 것과 결재의 불편함(이전에는 가입을 하지 않아도 주문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복잡한 가입절차가 있다.)때문에.. 포기하고 말았다.

그러다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우연히 본 가죽파우치가 눈에 띄였다. 바로 가죽공방 을 하는 곳에서 만든 수제품인데, 쇼핑몰에서 많이 보던 디자인보다 세련된 스타일의 파우치였다. 무엇보다도 좋은 가죽제품을 이용하여 한땀 한땀 수작업으로 제작한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다.

케이스와 파우치겸용도 생각해보았지만, 별도의 스마트커버를 담을 수 있는 파우치가 향후 실용성 면에서 나와 보였다.


급하게 재촉하여 배송되어진 가죽파우치는 실물로 보았을때 더욱 이쁜 스타일이었다.

정말 손으로 바늘질 했을까 하는 의구심이 날정도로 한땀 한땀의 솜씨가 제품에 그대로 묻어있었다.

우편봉투 스타일에 눈에 잘 띄지 않게 자석을 안감사이에 넣어서 역시 미리 사둔 스마트커버를 잘 감싸안아주고 있었다.  

상표와 함께 보이는 바느질땀안쪽으로 자석이 있다.


사실 인터넷쇼핑몰에서 함께 스마트커버 도 결코 저가의 제품이 아닌데,, 수제 파우치옆에 있으니.. 왠지 '공장'에서 나온 느낌이 강하게 들정도로 비교가 되었다.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이 다르기에 케이스만큼은 나만의 취향에 맞추어서, 수제품을 선택했는데.. 만족도 백점이다..


덧글

  • 2011/06/12 21:03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浮雲 2011/06/13 09:53 #

    12 만원이고요 해외이시면 본문에 있는 바하케이스도 추천드립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1027
188
4704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