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품격이 다른 고깃집 : 역삼동 레드마블 맛집 이야기

개인적으로 한우고기를 먹고 싶을 때 가장 많이 찾아가는 곳은 옥수역에 있는 일품생고기 집이다. 가격대비 저렴하고 몇번을 가도 변함없는 최고급 한우의 맛에 함께 간 사람들에게 결코 실망을 준 적이 없었던 곳이다. 

그러나, 위치가 상대적으로 외진 곳에 있고,  비즈니스모임을 하기에는 분위기가 시끌벅적하고, 숯불이 아닌 일반 고기 불판을 사용한다는 것이 2% 부족한 점이었다.

역삼역에 1번출구 방향에 위치한 레드마블 하우스 는 옥수역에 부족한 2%를 절묘하게 채워주는 곳이다.


흔한 고깃집과는 외관에서부터 차이가 있는데, 내부 인테리어는 유럽풍의 고급레스토랑과 비교하여 조금도 뒤지지 않는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비즈니스 모임에 아주 적격이다. 특히 다양한 좌석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서 맛과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테이블의 세팅만 봐서는 과연 고기를 파는 곳이 맞을까.. 할 정도로 세련된 세팅으로 기분 좋은 첫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특이하게 룸마다 LCD 모니터가 비치되어 있는 것도 특색이 있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강남의 중심답게 저렴하지 않은 최고(?)의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데, 특이한 것은 하나의 구이가 고깃자체뿐만 아니라 요리의 형태로 제공이 되어서 샐러드, 로스편채, 육회, 버섯탕 등  부가적인 세트메뉴형태로 제공되어진 다는 것이다. 고기의 양이 살짝 부족하더라도 기타 요리로 메울 수 있다는 점이다.

전체적인 요리의 수준과 최고급 한우의 품질을 감안해보면 가격대가 아주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는다.
흡사 일본의 전통 카이세키 요리처럼 예쁘게 세팅되어진 '육회' 로 입안을 준비시켜준다..
이후로 나오는 음식들도 고급스러운 한정식메뉴와 같은 깔끔한 음식이 이어진다.

가장 핵심이 되는 고기의 수준은 최고급한우를 식자재로하여 군더더기없는 한우 고유의 육질을 보여주고 있다. 실내임에도 불구하고 질 좋은 숯향기가 한우의 맛을 적셔주고 있지만, 전혀 연기가 나지 않는다는 것이 신기했다.

후식으로 나오는 오미자차와 냉동 홍시는 일품 구이요리를 완결을 보여주고 있다.
특이하게 새벽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테헤란로에 위치한 지역특성을 반영하고 있다. 늦은 시간에도 품격있는 분위기와 맛을 느낄 수 있는 레드마블만의 배려인 듯 하다.


가격이 다소 센것(?)이 흠이기는 한데, 가격이 부응하는 품질이 제공되어져 오래간만에 강남에서 새로운 아지트를 발견한 듯 하다

덧글

  • 가와사키 2011/07/10 02:45 # 삭제

    카이세키 겠죠
  • 浮雲 2011/07/10 05:56 #

    네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223
200
4693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