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될 것 같았던 구글의 실적이 2사분기에 25억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해서 전년 동기 대비 35%이사의 성장세를 가지고 왔다. 특히 온라인 광고에서 실적이 향상이 되어서 전체 수익의 97%를 광고가 차지하고 있다.
최근 소개된 인포그래픽에서 보여주고 있는 가장 비싼 광고 키워드는 '보험'으로 나타났는데, 가장 비싼 것은 클릭당 55달러에 이른다고 한다.
국내의 경우는 보험과 더불어 꽃배달, 이사업체, 대출 등이 상대적으로 비싼 광고 키워드에 해당이 된다. 미국의 경우 법률서비스(Attorney) 가 4위에 랭크될 정도로 상대적으로 높은 것이 인상적이다.
최근 소개된 인포그래픽에서 보여주고 있는 가장 비싼 광고 키워드는 '보험'으로 나타났는데, 가장 비싼 것은 클릭당 55달러에 이른다고 한다.
국내의 경우는 보험과 더불어 꽃배달, 이사업체, 대출 등이 상대적으로 비싼 광고 키워드에 해당이 된다. 미국의 경우 법률서비스(Attorney) 가 4위에 랭크될 정도로 상대적으로 높은 것이 인상적이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