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티미샤 종아리 마사지 3종 세트 쇼핑 이야기

"건강하고 아름다운 종아리 관리를 위한!"  티미샤의 마사지 세트는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레그 서포터라고 불려지는 종아리 아대, 카페인/ 은행잎등에서 추출한 슬림젤, 그리고 종아리뿐만 아니라 복부, 팔뚝, 얼굴마사지까지 가능한 전동 마사지기로 구성되어 있다.

실제 판매업체에서 만든 동영상을 보면 그리 크지않은 전동마사지기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동마사지는 구조는 간단하지만 그 효과는 쉽게 확인할 수 있었다. 종아리뿐만 아니라 복부나 팔뚝의 지방을 분해시킬 듯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작동방법도 아주 간단하여 On-Off 버튼을 연속으로 클릭하는 것 만으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어뎁터 선이 약간 짧은 것이 아쉬운 부분이다.

얼굴의 경우는 구슬형태의 마사지기로 교환하여 작동할 수 있는데 얼굴의 윤곽선을 뚜렷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다만 마감부분이 매끄럽지 않아서 집에서 마무리를 한번 더 다듬어주어야 했다.
레그 서포터는 스타킹의 형태인데 생각보다 탄력이 좋아서 종아리에 쉽게 착용할 수 있었다. 미용뿐만 아니라 장기간 다리 근육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건강의 목적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실제 판매자의 홈페이지에는 골프나 등산 및 사무실에 오랜시간 의자에 앉아서 근무하는사람들에게 혈액순환을 도와준다고 한다.
빠른 시간에 효과가 나지는 않겠지만 착용감이 좋아서 전체적으로 종아리를 감싸주는 느낌을 가져다 준다.

실제 착용하고 하룻밤을 자면 종아리가 탄력있으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게 된다.

마사지기보다도 레그서포터의 만족도가 더욱 더 높다.

아주 간단한 착용이지만 느낌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듯 하다.

덧글

  • 티미샤 2012/12/26 11:06 # 삭제

    감사합니다. ^^ 남성분이 남겨주신 후기 참 좋네요 ~~
  • 浮雲 2012/12/26 21:27 #

    네..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레그 서포터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155300
1749
4589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