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힐링의 시간 사진/여행이야기

 대학교 입시를 마친 큰아이와 함께 오래간만에 가족여행을 다녀왔다. 큰아이가 고등학교에 들어가기전까지만 해도 1년에 한두번 국내외 여행이 있었는데, 우리나라의 입시제도는 가족간의 관계가 단절시켜 버리는 듯 하다.
다행히 올해 큰아이가 원하는 대학, 원하는 과에 합격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가족간의 시간을 가질 수가 있었다.

2013년의 키워드가 힐링이라고 하는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팬션들이 예약이 마무리가 되어서 다른 곳보다는 조금 비싼  양평의 한 팬션(라빈팬션)으로 대화의 공간을 정했다.

추운날씨였지만 하늘은 맑아서 사진이 직접보는 것보다 이쁘게 나오는 곳이다. (팬션 주인도 사진에 관심이 있다고 하니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 맛이 있었다.)
팬션뒤로는 계곡물이 흐르는데 깊지않으면서 나무와 바위가 조화롭게 있어서 여름의 휴식공간으로는 최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자그마한 소품이 주인장의 섬세함을 느낄 수 있었다.
숯불을 이용한 바베큐요리는 아이들이 가장 즐거워하는 시간이었다. 평소 양이 많지 않았기에 고기를 많이 준비하지 않았는데, 오래간만에 야외에서 숯불에 먹는 고기맛덕분에 순식간에 고기가 사라져 버렸다.
팬션내부에는 벽난로가 있었는데, 대부분의 팬션이 장식용인데 비해서 직접 장작을 넣어가면서 온기와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었다.
요즘 팬션의 화두가 스파인듯 하다. 비교적 깨끗한 시설이 인상적이다.
이틑날 팬션을 나와서 다녀온 것은 남양주 종합 촬영소였다. 눈에 익은 판문점의 팔각정과 판문각의 모습이 영화세트장으로 재현되어 있다.


영화 취화선의 배경이 되었던 마을이다. 세트장임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정교하게 고증을 한 고가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덧글

  • sj 2013/02/06 10:26 # 삭제

    잘했군~ 잘봤어~!!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429
216
46815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