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일산의 안경카페 : 다비치안경 제휴_체험 이야기

  두 아이를 포함해서 식구 모두 안경을 착용하다보니 좋은 안경점을 찾는 것도 일상생활의 중요한 일중에 하나인데 주변에서 선뜩 마음에 드는 안경점을 찾지는 못했다.

가격을 생각해서 남대문쪽 안경점을 찾으면 마치 예전 용산상가에서 전자제품 사듯이 금액에 맞추어 급하게 맞추는 것이 부담스럽고 동네 안경점이나 백화점 안경점은 상대적으로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지 않아서 선택의 폭이 많지 않은 것이 아쉬었다.

일산 정발산역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위치한 다비치 안경은 그동안 안경을 구입하면서 겪었던 아쉬움을 한방에 해결해주었다.  

다비치 안경점이 아마도 체인형식으로 운영되는 것 같은데 규모도 크면서 여타의 안경원과는 다른 카페와 같은 분위기로 매장을 꾸며놓았다. 1층은 주로 콘텐츠 렌즈로 2층은 안경과 선글라스제품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가격과 브랜드별로 다양한 제품을 부담없이 착용하면서 전문 상담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가격이 저렴하여 원래 예정에 없던 선글라스도 착용해보았는데 일반 선글라스에 도수를 넣는 전문제작도 가능하다고 한다. 예전에 명동에서 구입했던 동일한 제품의  가격 대비 절반수준으로 도수 선글라스 구입이 가능하다고 했다.  

무엇보다도 안경테마다 가격표가 적혀있어서 제품과 가격을 동시에 비교하면서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었다. 대부분 안경점에서는 가격대부터 물어보던 것과는 큰 차이가 있었다.

매점 곳곳에는 시력을 체크하고 상담할 수 있는 기계가 있었는데 사용용도와 고객의 눈 상태에 맞추어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기때문에 정확한 렌즈를 선택할 수 있었다.



현장에서 바로 멤버십카드를 발급해주는데 안경렌즈를 기다리는 동안 안경원 내부에 있는 아담한 카페에서 무료로 음료를 주문해서 마실 수가 있었다.

안경이 완성되기까지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시간을 카페에서 여유있게 음료를 즐기면서 기다릴수 있었다.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원래 예상했던 금액보다 조금 더 고급제품을 구입하게 되어서 예산은 차질이 생겼지만 좋은 제품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서 만족스러웠다.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았고 주차시설도 편하기 주말을 이용해서 나들이 삼아서 다녀오기에는 최상의 안경원인 것 같다.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223
200
4693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