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은 언제나 신나게!!!

boowoon.egloos.com


포토로그


차량 거치대의 끝판왕 : 오네토 원터치 차량 거치대 제휴_체험 이야기

수입차를 타면서 가장 아쉬운 부분이 차에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내장 네비게이션의 불만이다.
차량과 전혀 어울리지 않은 해상도나 한글입력의 불편함으로 인하여 '내장' 되어있다는 사실만 확인하고 스마트폰의 네비게이션을 이용하게 된다.

차량의 인테리어만 생각하면 내장네비게이션 사용이 가장 좋지만 어쩔수 없이 기존 차량에 스마트폰을 부착하는 거치대가 필수가 되었고, 그 동안 스마트폰의 선택만큼이나 많은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다.

가장 최근까지 사용하고 있고 비교적 오랜기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것이 아래 사진형태의 제품이다.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차량에 따로 테이프를 부착하지 않아서 송풍구에 거치하는 방식을 선호하게 되었다.
몇개의 유사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아쉬운 점은 송풍기에 삽입하는 부분이 시간이 지나면서 훼손이 가는 점과 One Touch로 스마트폰을 부착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최근에 사용하고 있는 오네토 스마트폰 차량 거치대  는 기존 제품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한방에 해결해주고 있다.

다소 투박한 디자인이 아쉽기는 하지만 기존 차량용 거치대의 단점을 훌륭하게 해결해주고 있다.

클립형태의 Lock기능을 이용해서 송풍구에 비교적 견고하게 부착해주고 전면의 둥근 버튼을 스마트폰으로 밀어주면 자동으로 부착을 해주는 역할을 해주고 있다.

스마트폰 커버가 부착한 상태에서도 비교적 견고하게 탈부착이 가능하고 차량에서 쉽게 탈부착이 되기때문에 사무실에서도 책상에 스마트폰 스탠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하단에는 좌우로 조정이 가능한 지지대가 있어서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더라도 방해를 받지 않게 설계된 것은 고객의 UX를 충분히 고민해서 만든 제품이다.

최근 들어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거치대가 많이 있지만 견고함과 편리성에서 그 동안의 아쉬움을 한방에 보낼만한 제품이기에 더 이상 거치대에 대한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신제품이어서 아직은 모든 오픈마켓에서 판매되지 않고  옥션 이나 티몬 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오래간만에 물건을 제대로 만났다.



덧글

  • 레난제스 2016/05/01 21:07 #

    it밸리에 올리셨던데 얼리어답터 밸리가 더 알맞지 않을까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155300
1749
4589306